자주묻는질문

  • B2B몰의 회원은 어떤 혜택이 있나요?

    B2B몰은 기업간 거래에 특화된 폐쇄몰 입니다. 재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사업자들에게 최고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고 다양한 상품을 한곳에서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가입절차를 거쳐 승인이 완료되면 B2B몰의 최대할인을 비롯한 무한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 B2B몰에도 회원등급이 있나요? 나의 등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가입 승인이 되면 즉시 파트너 등급의 정회원으로 B2B몰의 혜택을 받을 수 있지만, 6개월동안 구매이력이 있어야 등급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6개월간 일정 수준의 누적구매액을 달성하면 스페셜파트너(SP) 회원으로 혜택의 폭이 매우 커집니다.
    SD B2B몰에 로그인하면 MY SD페이지에서 본인의 회원등급 및 구매이력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B2B몰의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SD B2B몰은 온라인을 기반으로 24시간 쇼핑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는 평일 09:00~18:00(점심시간 12:00~13:00) 까지 운영됩니다.
    출고는 평일 15:00에 마감합니다. 마감시간 이전 주문/결제 완료 시 본사에 재고가 있는 경우 당일 출고되며, 재고가 없는 경우 3~4영업일 이후 출고됩니다. 슈트 및 제작기간이 소요되는 경우 상품안내페이지에서 별도 공지합니다.

  • 담당자에게 직접 문의하고 싶은데요, 전화 상담만 가능한가요?

    B2B몰에서는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 채팅창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의 친구찾기에서 [SD도매몰]을 검색하여 친구 추가한 후 문의 글을 남겨주세요.
    최대한 신속하게 정확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시간 : 평일 10:00~17:00 , 점심시간 12:00~13:00)

  • B2B몰에서 취급하는 상품은 어떤 건가요?

    SD몰은 자체 브랜드를 포함하여 200여개 브랜드, 2만 5천여 종의 상품을 보유한 라이프스포츠 멀티샵입니다. 대한민국 최대 수영전문 쇼핑몰<스윔닥터몰>을 전신으로, 실내 수영에서 오픈워터, 물놀이 레저 등 물에 관한 종목을 깊이 다루며 휘트니스를 중심으로 스포츠웨어와 전문 훈련용품을 취급합니다. 나아가 라이프 케어 품목을 아우르는 통합 라이프스포츠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B2B몰에서는 SD몰의 전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공급합니다.

  • SD7은 어떤 브랜드인가요?

    SD7은 스포츠 용품 전문 브랜드로서 스윔닥터 연구소에서 오랜 기간 전문가들이 연구/개발한 SDmall의 자체 브랜드입니다. 수백 여 종의 수모와 20여 종의 최신 수경을 위시하여 패들, 스노클, 킥보드, 풀부이 등의 장비와 스트레치코드 등의 지상 훈련용품까지 출시하고 있습니다. SD7은 개발단계부터 꼼꼼한 테스트와 검증을 거친 고퀄리티의 상품으로, [자체개발 - 유통 - 판매]에 이르는 최단 유통과정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을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SD7은 검증된 '라이프스포츠 용품의 정석'입니다.

  • 수모를 단체로 맞추려고 합니다.

    SD몰에서는 국내 최대 규모의 단체수모 전문샵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윔닥터 연구소에서 개발한 850여 종의 최신 수모 디자인을 무료로 제공하며, 전담 공장에서 퀄리티 높은 수모를 제작합니다. SD 단체수모는 선수반, 마스터즈클럽 뿐 아니라 전국 각지역의 수영장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SD단체수모 : 070-8270-5005

  • B2B몰에서는 카드결제도 가능한가요?

    선충전(무통장입금) 적립금 결제만 가능합니다.
    B2B몰에서는 적립금을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합니다. 적립금을 미리 충전할 경우 금액에 따라 추가충전을 해드립니다.

  • 실제 입금자명이 다릅니다.

    선충전 금액 입금 시 , 되도록 대표자명 또는 사업자명으로 부탁드립니다.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충전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에 대해 반드시 전화로 연락하여 확인해주세요.

  •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해당 서류는 적립금 충전 과정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한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은 매월 말, 입금액 기준으로 정산하여 익월 초 (매월 10일 이전) 일괄 발행됩니다.

  • 적립금을 계좌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B2B몰의 적립금은 회원 탈퇴시 '적립금 충전을 목적으로 입금한 적립금'에 대하여 정산후 환불됩니다. 서비스,프로모션 적립금의 경우 회원 자격으로 사용만 가능합니다. 탈퇴를 원하시면 B2B몰 담당자에게 연락주세요.

  • 주문 당일 출고도 가능한가요?

    B2B몰은 오후 3시까지 주문이 확인되면, 본사 물류센터에 상품재고가 있을 경우 당일 출고됩니다.
    재고가 없을 경우 2~3 영업일 후 출고될 수 있습니다.

  • 배송이 지연될 경우 알려주나요?

    재고부족 등으로 상품 출고가 지연될 경우 출고 예정일을 안내합니다. [MY SD > 주문조회]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발송완료 문자를 받았는데 상품은 언제 도착할까요?

    발송이 완료되었다는 문자를 받은 후 대부분 1~2영업일 이내에 상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만, 수령지 택배회사의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송장번호로 배송추적을 할 수 있으므로 택배기사 방문 예정일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B2B 상품의 교환/반품은 가능한가요?

    입금 전에는 주문을 취소할 수 있으며, 수령 후 교환을 원할 경우에는 반품신청 후 새 상품으로 주문하면 됩니다.
    상품 자체에 문제가 있을 경우 B2B몰은 100% 교환 및 환불 조치합니다.
    취소/교환/반품에 따른 환불 금액은 적립금으로 지급됩니다.
    상품에 따라 반품이 불가한 경우가 있습니다.(상품 상세페이지에 안내)

  • 상품의 A/S는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SD B2B몰은 각 브랜드의 A/S 정책을 적용합니다. 수영복, 슈트의 경우 구매시점 및 상품 상태에 따라 수선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기간은 통상 3~4주 정도 소요됩니다. 수경, 수모, 오리발 등 소모성 상품의 경우 A/S가 불가합니다.

  • 전화나 팩스, 이메일을 통해서도 도매주문을 할 수 있나요?

    B2B몰에서는 온라인 주문만 가능합니다. 가입절차가 복잡하지 않으니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여 이용해주세요.